전체 글
#8396
통사 통과 수능 준비 제가 1학년 성적이 좋지 못 해서 정시 하려고
#8395
특성화고에서 생명공학관련 대학가는법? 제가 3학년까지 합친 내신은 3.1이고 특성화
#8394
예비고3 겨울방학
#8393
수시지원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요 팀 08입니다. 수시 지원에 대해 궁금한게 있
#8392
정시 지원 질문 안녕하세요 현재 국제고 재학중인 고1입니다.내
#8391
정시공부법 22개정 교육과정이고 수시가 갱생이 거의 불가
#8390
프렌차이즈 카페 알바 제가 카페 알바를 한지 한 달 안 된 신입인데
#8389
트름으로 정이들수있나요
#8388
고등학교 밴드부 창설
1102